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제품

야끼만두 집에서 먹는 맛있는 튀김만두 싸게 한봉지 샀어요 ^^

반응형

야끼만두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를 상당히 좋아해서 여러 종류의 만두를 항상 냉장고에 구비해 둔 채 즐겨 먹곤 합니다.

그 중에서 야끼만두도 빼놓을 수 없는 만두의 종류 인데요!!

 

바삭바삭 노릇노릇하게 튀겨서 먹는 야끼만두는 정말 고소하고 맛이 있습니다 ^^

튀김만두와 맥주한잔 곁들이면 세상부러울 것이 없지요 ㅎㅎ

글을 작성하며 야끼만두를 생각하니 또 다시 입가에 군침이 머금어 지네요 ^^

 

그래서 오늘 제가 자신있게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께 보다 확실한 먹거리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이런 가성비 좋은 상품을 찾으면 너무 뿌듯하고 신이 납니다 ㅎㅎ

 

아무래도 이런 상품은 많은 사람들이 눈에 불을 키고 찾기 때문에 빠르게 소진될 가능성이 클 것 같아요.

게다가 이제 연말이고 집에서 홈파티 등을 하면서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될텐데 재고의 소진속도는 더욱 가파르게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글 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제품가격도 함께 보시는 것이 필요 합니다.

 

야끼만두

밑의 사진을 보면 어떠신가요?

 

5,900 원 (본야스키 야끼만두 1개 , 1kg)

야끼만두

어떠세요? 가성비 정말 좋아보이지 않으신가요?

제가 왜 자신있게 설명하고 추천드리는지 조금이나마 알 수 있지 않으실까요?

 

<본야스키 야끼만두 더 맛있게 먹는 법>

 

튀김 조리 : 냉동 상태의 만두를 170도 기름에서 약 2분간 튀겨 주신 후 드시면 됩니다.

               한번 튀겨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만두를 데운다는 느낌으로 살짝만 튀겨주시면 됩니다.

 

전자렌지 : 개봉후 10개당 2분 가열 후 섭취하시면 부드러운 식감의 만두를 느끼실 수 있고

              2분 가열후 3분정도 기다리시면 바삭한 식감의 만두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야끼만두

어떠세요? 바로 느낌이오시나요?

저는 처음 보자마자 임팩트가 강렬하게 꽂히는 만두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소개를 바로 해드려야겠다 생각을 하고 진행을 하였습니다.

 

이제 야끼만두 찾기위해서 더 발품팔지 마시고 여기서 한번 살펴보세요 !

 

야끼만두 정말 강추입니다 !!

 

경쟁력이 너무 명확해서 왜 다른 경쟁상품에 비하여 월등히 앞서나가고 있는지 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인지 확실히 알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제가 설명할 수 있는 부분은 거의 다 설명을 한 것 같고, 여러분이 한번 직접 살펴보러 가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제품에 대한 더 많은 내용들은 상세내용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

 

바삭바삭한 맛있는 튀김만두 넘버원 본야스키 야끼만두 !!

가성비도 훌륭한 맛있는 만두 한봉지 너무 든든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