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제품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 저는 한박스 사서 먹고 있어요 :)

반응형

삼양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130g (20개입)

24,380 원 (개당 1,219 원)

개인적으로 볶음라면중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을 매우 좋아합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그렇게 잘 먹지는 못하여 일반 불닭볶음면 보다는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을 더욱 선호하는 편 입니다.

그래서 집에 1박스 정도 구매를 하여 매콤한 볶음라면이 땡길때면 하나씩 꺼내먹곤 합니다. ㅎㅎ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

이번에 1박스(20개입) 분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에 있어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왔습니다 ~!!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의 면만 따로 삶은 후 아주 약간의 물만 남겨두고 액상소스와 가루소스를 첨가하여 줍니다.

 

그 후, 면발과 두가지 소스를 맛있게 잘 비벼 줍니다.

잘 비벼진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의 맛있는 향기가 코끝을 진동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치즈를 무척 좋아하여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을 먹을 때 항상 피자용 치즈 가루도 듬뿍 뿌려 먹습니다.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과 피자치즈 가루의 조합도 너무 훌륭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매콤한 맛에 조화를 이루는 치즈의 맛은 다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까르보나라 불닭볶으면 위에 올려진 피자용 치즈가루까지 잘 비비면 한그릇 완성 !!

맥주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저는 이번 주말 저녁에도 한그릇 만들어 시원한 캔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

 

 

치즈가 듬뿍 들어간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까를보나라 불닭볶으면 한번 즐겨 보세요 ^^

매콤한 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까르보나라 불닭볶음면 !!

저와 같이 한박스 구비하셔서 집에서 맛있게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해당 구매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한 링크도 함께 남겨 놓았으니 방문해 보셔서 해당 상품의 상세한 정보 및 구매 정보 알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응형